본문 바로가기
Jewang Muaythai GYM/제왕회관 자료실

돈 안들이고 고질 병 치료

by Ajan Master_Choi 2014. 1. 10.

 

관절염, 알레르기, 천식, 고혈 당, 변비, 편두통, 기관지염, 습진, 불면증, 심장과 신장, 폐 질환, 백혈병, 뇌막염, 폐경기 의 갱년기 현상, 암, 에이즈, 호르 몬 이상, 하지정맥, 고혈압, 당뇨병, 소아마비, 음식 알레 르기, 두통,잇몸이 내려앉아 이뿌리가 드 러나는 것, 발 뒤꿈치가 갈라지는 증상,치태, 치석 제거, 입 안이 잘 허는 증상과 잇몸병, 구강염 등 아프던 발목과 발이 훨씬 나 아짐 (1달 하신 분)

※이틀에서 2년 사이에 모든 질 병이 치유될 수 있다고 한다.

 

오일 풀링(Oil Pulling)

 

참기름, 들기름, 해바라기씨 기름을 이용하여 입안을 청결 하게 하는 것이다.

어느 집에나 있을 법한 오일을 이용한다.

그러나 효과 면에서 국산 압축식 참 기름, 들기름이 좋다.

 

탁닛한 스님의 불교 TV방 송법문 중에서 인도의 의사 카라치는 기름을 이용하여 우리 입안을 깨끗하게 할 것을 제안 했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참기 름 혹은 다른 기름 한 수저를 입안 에 넣는다.

혀를 이용하여 입안에서 기름 을 순환시킨다.

혀로 입안의 구석구석까지 골고루 기름이 닿을 수 있게 움직여 준다.

기름을 머금고 씹어 주는 것 이 좋고 우물우물 20분이상 한다.

그 20분의 시간은 일종의 대화이고 혀와 몸안에 있는 모든 기관과의 소통이다.

 

인도와 중국의 의학에 따르면 혀는 몸 전체의 상태를 나타낸다.

좋은 의사는 혀만 보고도 건 강상태를 알 수 있다.

폐에 해당하는 부분, 소화기 관에 해당하는 부분, 심장에 해당 하는 부분들이 각각 존재한다.

기름을 꼭꼭 씹듯이 하여 입안을 청결히 하는 동안 혀와 몸의 각 기관 사이에 소통이 일어 나 침을 돌게 하고 침과 기름을 골고루 섞이게 해 아주 좋은 결과를 가져다 준다.

 

기름에는 비타민 A,E,B,C등의 산화방지제가 들 어 있다.

 

기름을 입안에서 씹고 있는 동안 이런 성분이 혀의 작용으로 몸안에 스며들게 된다.

몸의 모든 기관에는 이로운 미 생물이 존재하는데 그 미생물들은 몸에 도움이 되고 이로운 것을 우리에게 보낸다.

이때 입과 몸의 각 부분에 있는 미생물이 입으로 올라오기 시작하고 세균과 독소들도 함께 올라와서 기름 속에 갇히게 된다.

거기에서 자극과 촉진이 일어나는 것이다.

입안의 세균이 정화되어 기름 속에 갇히고 독소도 갇힌다.

여기에 있는 독소는 세균 같은 것으로 그것은 몸에 아주 해롭다.

처음 기름으로 입안을 청결히 하고나면 입 안이 아주 개운한 것을 느낄 수 있다.

기름가글을 통해 입 안에 모인 수 많은 세균과 독소가 기름에 흡수 되어 갇힌다.

 

현미경으로 들여다보면 세 균이 독소들 속에서 헤엄쳐 다니는것이 보인다.

특히 10분이나 20분이 지난 후에는 아주 독소 가 많으므로 삼키면 안 된다.

그 침과 기름이 뒤범벅된 것에 는 독소가 있기 때문이다.

입 안에 있는 미생물의 수 는 독일과 프랑스의 인구를 합한 것보다 더 많다.

젖산균이나 연쇄상구균 같은 것이 치석의 원인이 되는데 그것들은 기 름에 잘 반응한다.

 

그리고 조금씩 기름에 의해 없어질 것이다.

기름으로 입 안을 청결히 하는 것을 1,2주 계속하고 나면 이가 하얗게 되고 더 단단해진다.

그것이 제일 먼저 느껴지는 변화이다.

 

이것을 뱉으면 색깔이 우유 처럼 하얗다.

더 이상 노란 색깔이 아니다.

거기에는 수 많은 독소들이 있다.

그래서 기름으로 입안을 청결히 한 후에는 물로 여러 번 헹구고 양치해야 한다.

 

이것을 실천하기 가장 좋은 때는 아침이다.

어떤 사람들은 잠자기 전 에 한 번 더 하기도 한다.

 

15년 관절염을 앓던 사람이 이 방법으로 치료했고 많은 항생제로 치유할 수 없 던 질병들이 이 방법으로 치유할 수 있었다.

이틀에서 2년 사이에 모든 질병이 치유될 수 있다.

이것은 해독의 과정으로서 아주 비폭력적인 방법이고 거기에는 부작용이 전혀 없다.

 

인도의 일간지가 이 방법을 실행한 천명 이상의 사람들을 대상으로 조사를 했는데 89%의 사람들이 최소한 한 가지 또는 그 이상의 병을 고쳤다고 대답했고, 11%의 사람들만이 효과가 없었다고 대답 했다.